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리뷰] 주문제작, 핸드메이드 가죽 다이어리 커버

리뷰

by 아가릿 2020. 2. 4. 09:59

본문

안녕하세요. 아가릿입니다.

요즘 가죽 다이어리에 급관심이 생기더라고요. 그래서 여기저기 찾아봤지만... 마음에 드는 게 없더라고요. 가격은 비싼데 퀄리티가 그만큼 좋진 않고, 가격은 괜찮은데 디자인이 마음에 안 들고.

계속 검색을 하다가 차라리 주문제작을 하는 게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 가죽 다이어리 커버를 주문제작 해봤어요.

맞춤 제작도 저렴한 것은 아니지만 개인이 원하는 대로 주문제작 할 수 있다는 장점, 공장에서 찍어내는 게 아니라 퀄리티도 좋다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제작자님께서 깔끔하게 포장해서 보내주셨어요ㅎㅎ

구성품은 비닐포장 + 다이어리커버(속지포함) + 여분 속지로 이뤄져있어요.

가죽은 ‘다코타’라는 베지터블 소가죽을 사용해서 그런지 촉감이 참 부드럽고 고급집니다.

크~~ 센스있게 제작자님이 제 이름을 각인시켜주셨네요. 센스쟁이 제작자님 우후훗

그리고 바느질 마감도 꽤 꼼꼼하게 해주셨어요. 역시 핸드메이드라 다른가봐요. 고퀄이라 마음에 더 듭니다.

 

주문할 때 더 크게 주문할까 하다가 그러면 들도 다니기가 어려운 것 같아서 성인남성 손바닥 정도의 크기로 주문을 했어요. 한손에 쏙 들어오니 매일 들고 다니기 딱 좋아요.

다른 다이어리는 좀 저렴한 속지를 쓰는 것 같은데 제작한 곳에서는 좋은 속지를 써 주셨더라고요.

속지에 대한 정보를 제작자님께 여쭤보니,

이 노트는 규격 9cm * 14cm 로, 프라이탁 노트(F241 SID) 와 완벽하게 호환이 가능한 것을 썼다고 하네요.

안에 마감까지 깔끔하게 잘 되어있습니다.

색상은 카키와 브라운 중에서 저는 브라운을 선택했습니다.

대략 일주일 정도 쓰면서 느낀 건

매일 들고 다니기 편해서 좋았고요. 주문제작을 하니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수제 다이어리라서 뭔가 정성들여 만들어졌다는 느낌도 강하게 받고요ㅎㅎ

아 너무 마음에 들어요. 대박!!!

너무 마음에 들어서 여권케이스도 주문했다능ㅋ.ㅋ.ㅋ.ㅋ

곧 친형이 결혼하는데 형과 형수님에게 선물하려고요!

선물용으로도 아주 딱입니다 : )

좋은 핸드메이드 다이어리로 일상을 기록하고, 생각을 정리하며 잘 사용해보겠습니다 :)

이 다이어리는 제가 직접 구매한 다이어리입니다.

가격, 정보는 비밀댓글 남기시면 알려드릴게요

좋은 다이어리는 생각을 정리하고

더 멋진 삶을 살게 한다.

- 아 가 릿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