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폰] 투명 케이스 추천! 네버다이에어 케이스

리뷰

by 아가릿 2020. 2. 3. 00:45

본문

안녕하세요. 아가릿입니다.

깜찌뽀찌한 아이폰 XR을 구매한지 한달이 되어갑니다.

https://m.blog.naver.com/igotit0819/221601409351

[애플] 아이폰 XR 옐로우 개봉기

#아이폰 #애플 #XR #아이폰XR #Iphonexr #아이폰6s #아이패드 #개봉기 #리뷰 #후기 #개봉​안녕하세요...

m.blog.naver.com

원래 아이폰XR을 사면 쌩폰으로 애플 케어 플러스를 먹여서 사용할 예정이였습니다.

그러나... 애케플을 먹여서 쌩폰으로 쓰면... 일단 애케플이 20만원 넘기 때문엨ㅋㅋㅋㅋㅋㅋ 돈 많이 벌어서 이렇게 하는 걸로 하고 투명케이스를 찾게 됐습니다.

투명케이스를 고집하게 된 이유는, XR 옐로우가 더 빛을 보기 위해서요. 그냥 예뻐서 다른 색상이 들어간 디자인 케이스는 찾아보지도 않았어요.

저는 아이폰을 쓸 때마다 항상 아이폰 정품 실리콘 케이스를 사용했어요. 비싸긴 하지만 항상 쓰는 이유는

1. 만질 때마다 기분 좋은 재질

2. 그립감이 좋다

3. 미끄럽지 않다.

미끄럽지 않다

미끄럽지 않다!!!

위에 3가지를 만족시켜줄 투명케이스는 없겠지만 적어도 미끄럽지 않고, 얇고, 변색이 없는 투명케이스는 없을지를 찾아봤어요.

1.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

여자친구가 쓰는 슈피겐 울트라하이브리드를 사려고 했지만 개인적으로 미끄러워서... 안뇽~~

2. 제로스킨

좋긴 한데 보호력에 관해 말이 좀 있어서 패스

3. 불사조케이스

개인적으로 불호 디자인

주관적인 느낌과 평가입니다:)

엄청난 서칭과 리뷰를 보고 찾은 게 바로 ‘네버다이에어’ 케이스입니다.

네버다이에어 케이스

이름에서 느껴지듯이 가벼움과 단단함을 가지고 있는 케이스입니다.

사진 참조:

https://smartstore.naver.com/urbanstitch/products/3666920690?NaPm=ct%3Djzhrkidh%7Cci%3Dcheckout%7Ctr%3Dppc%7Ctrx%3D%7Chk%3D44a1259c615c55b3d24fcd48d1cba0350807d7c6

쓰면서 제일 만족스러웠던 부분 중에 하나가 옆에 미끄럼 방지가 있는 도트가 있는 게 제일 만족스러웠어요. 안그래도 XR은 핸드폰이 커서 그립감이 좀 안좋은 편인데 얇은 투명 케이스에 옆에 도트가 있어 미끄럼 방지를 해주니 좀 더 핸드폰을 쓰기 편해졌고 떨어뜨릴까 하는 두려움을 덜어주더군요ㅎㅎ

실제 케이스 사용기

후지 T1 GS & 35.4mm

크~~~ 제 노랭이가 다시 봐도 정말 예뻐요.

XR 옐로우 짱짱맨.

그냥 쌩폰 느낌이죠? 제가 이걸 원해서 투명케이스를 샀습니다ㅋㅋㅋㅋㅋ 정말 낀듯 안낀듯. 말이 좀 이상하지만ㅋㅋㅋ 안낀 것 같은 편안함을 줍니다. 그런데 보호는 되고!! 아주 굿굿

케이스의 좋은 점은 카툭튀를 보호해주고 있어요. XR 렌즈는 다른 핸드폰보다 음층 나게 큽니다. 처음에는 핸드폰이 멍들었나 할 정도로ㅋㅋㅋㅋ 이전에 볼 수 없는 렌즈 크기를 갖고 있어요. 다른 케이스를 보게 되면 이 카툭튀를 그냥 냅두는데ㅜㅜ 네버다이에어 케이스에선 카툭튀를 보호해줘서 내 비싼 핸드폰을 잘 보호해줄 것 같더라고요.

안에 초미세 도트가 있어서 유막현상을 없애준다는데, 아직까진 잘 보호해주고 있어서 이 또한 만족스럽습니다ㅎㅎㅎ

+ 변색은 2주동안 사용하면서 없었고 더 오래 사용해봐야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총평

가격- 저렴함 / 할인받아 6천원 구매

그립감- 꽤 괜찮은 편

미끄럼방지 - 대만족

변색 - 아직 판단하기 이름

디자인 - 극호, 얇아서 더더더 극호 그코

재구매 의사 -> XR 쓰는 동안 무조권 재구매

지금까지 2주동안 사용하며 적어본 내용입니다ㅎㅎ

저처럼 미끄럽지 않은 투명케이스를 찾으신다면

아이폰XR 네버다이에어 투명케이스를 추천합니다

여러분도 좋은 케이스를 구매하시길 바라겠습니다 : )

역시 XR은 쌩폰이 진리

그러나 나에겐 투명케이스가 진리

- 아 가 릿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