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면도기]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람대쉬 Lv95 리뷰

리뷰

by 아가릿 2020. 2. 3. 00:43

본문

안녕하세요. 아가릿입니다.

저는 매일매일 면도를 해야 되는 털을 갖고 있습니다. 급 털고백.

그래서 면도를 해야 되는 스트레스? 가 있죠. 매일 면도해야 하는데 피부가 안상할리가 없죠ㅜㅜ 그런데 저는 피부가 매우 약해서 날면도기를 하면 빨갛게 피부가 달아오르더라고요. 젤을 쓰던, 쉐이빙폼을 쓰던. 뭘해도 피부가 상해서 매번 제대로 된 면도를 하기가 너무 어려웠어요.

 

브라운3040s(좌), 파나소닉ES-ST259(우)

이전에 쓰던 브라운3040s, 파나소닉ES-ST25가 있긴 했지만 면도가 잘 안 되는 것 같아서

예전부터 눈여겨봤던 전기면도기를 구매했습니다.

바로!!!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중에서 최고급 기종인 람대쉬 Lv95.

Lv95 에서 ES-LV9C로 업그레이드? 되는 기종이 있긴 하지만, 엄청나게 큰 차이는 없다고 하여 LV95 를 구매했습니다.

왜 파나소닉을 선택했는가.

전기면도기 하면 대표적으로 3가지 브랜드가 있습니다.

1. 브라운

2. 파나소닉

3. 필립스

3가지 브랜드의 느낌은

브라운은 전체적으로 무난하게 두루두루 좋은 느낌.

파나소닉은 절삭력이 매우 우수.

필립스는 피부자극력이 매우 우수.

이라고 많은 사이트에서 소개를 하고 있습니다.

저는 털보이기 때문에 파나소닉을 선택했습니다.

전기면도기를 구매할 쯤에 한창 불매운동을 시작했었어요. 그래서 일본제품을 구매하기 좀 꺼려지긴 했는데... 매일 면도와 피부트러블로 스트레스 받기 싫어서 파나소닉으로 낙찰.

파나소닉 전기면도기 람대쉬 Lv95

 

이왕 사는 거 세척기를 포함해서 사버렸죠. 요즘에 좋은 제품들이 많아서 알코올로 세척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은데, 저는 한번에 하기 위해 그리고 피부 트러블을 줄여보기 위해 세척기를 포함해서 사버렸습니다.

 

 

처음 면도기를 받아봤을 때는

와... 정말 면도날이 많다ㅋㅋㅋㅋㅋ 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렇게 만들었는데 절삭력이 안좋을 수가 없지.

브라운과 파나소닉 중에 고민을 많이했지만 파나소닉으로 선택한 이유는 바로 면도날이 아치형으로 되어있어서 구매했습니다.

브라운 면도날이 1자라면, 파나소닉 면도날은 / 이런식으로 되어있어서 턱과 목 면도를 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사용후기 = 그냥 좋다. 최고다.

처음 써보자마자 반해버렸어요. 너무 좋아요ㅋㅋㅋㅋㅋ

절삭력 최고입니다.

다른 사이트에선 람대쉬가 절삭력이 너무 좋아서 피를 볼 때도 있다고 하는데. 저는 피를 본 적이 없습니다. 딱 좋아요.

전기면도기는 날면도기만큼 면도가 잘 되진 않았는데, 람대쉬는 거짓말 안하고 날면도기 비슷하게 면도가 잘 됐습니다.

95% 정도는 따라가는 것 같아요.

그리고 전기면도기는 턱과 목 면도가 취약한데 람대쉬는 아치형으로 되어있어서 그런지 잘 됐습니다.

이전에 쓰던 브라운3시리즈, 파나소닉ES-ST25와는 비교도 안 될 정도였어요. 이 전기면도기로 면도하면 저녁쯤에 거뭇거뭇해지는데, 람대쉬를 쓰고 난 후는 훨씬 깔끔한 상태로 유지됐습니다.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제 인중과 턱과 목을 만져보고 깜놀할 정도였으니까요ㅋㅋㅋㅋ 여자친구가 이렇게 말할 정도면 믿고 쓸만하지 않겠습니까?

최고입니다!

그리고 세척기 또한 최고.

다른 분들은 세척기 사고 잘 안쓰는 경우도 있다고 하는데요. 저는 피부트러블을 줄이기 위해 매번 세척기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피부트러블이 아예 안 생기진 않습니다. 그래도 그 전보다 훨씬 피부가 좋아졌고, 트러블이 생긴다고 해도 금방 없어지게 되었습니다.

면도하고 난 후 세척기에 올려두면 세척과 건조까지 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습식면도에 쉐이빙폼을 쓰시는 분들이라면 파나소닉 세척기 사용이 더 좋습니다. 브라운은 쉐이빙폼까지 세척이 안 된다고 합니다.

세척기 최고!

세척액이 비싸긴 하지만 그래도 날면도기 관리하는 것보다 싸다고 생각해서 네이버에서 파나소닉 세척액을 해외배송으로 주문해서 사용했습니다.

저는 쓰면서 정말 만족했습니다ㅎㅎ

초기비용은 꽤 비싸지만, 사두면 오래오래 쓸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그리고 날면도기라고 싼 것은 아닙니다ㅜㅜ 초기비용은 저렴해도 매번 면도날, 쉐이빙폼, 세척할 용품 사게 되면 꽤 비싸거든요.

저같이 피부가 약한 분들, 털이 많이 그리고 빨리 자라시는 분들에게 딱 좋은 것 같아요. 은근 유지비용이 저렴하거든욬ㅋㅋㅋ

입학 선물, 어버이날 선물, 남자친구 선물, 기념일 선물로 준다면 정말 기뻐하면서 쓸 수 있는 면도기인 것 같습니다.

사용 전후를 비교하는 사진을 올리고 싶었지만, 괜히 민망해서 못올렸습니다. 조만간 업데이트를 하겠습니다.

날 면도기로 밀지 마세요.

전기면도기로 피부에 양보하세요.

- 아 가 릿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