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맛집] 연남동 연트럴파크 맛집 <분짜마마>

여행

by 아가릿 2020. 2. 3. 00:52

본문

이날은 홍대에 있다가 연남동으로 이동하는 중에 따뜻한 쌀국수가 땡겨서 주변 맛집을 찾게 됐죠.

연남동에 반쎄오 맛집이라니!!! 대박대박

역시 핫플레이스!

반쎄오 맛집 <분짜마마>

50m

© NAVER Corp.

분짜마마

서울특별시 마포구 연남동 385-4 101호

분짜마마는 연트럴파크를 좀 걷다보면 금방 나옵니다.

연남동에서 여자친구를 만났는데 맛잇는 쌀국수집을 찾아서 이곳으로 데려갔어요. 분짜마마. 으음? 이름이 좀 특이하지만ㅋㅋ 맛만 있으면 더 특이해도 괜찮겠죠? 일단 입장했습니다.

메뉴판에 별표 표시가 있는 건 대표메뉴, 베스트 메뉴입니다ㅎㅎ 잘 모르시겠으면 참고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생각보다 가격이 좀 있지만 맛있으면 괜찮습니다.

 

술은 안마셨지만 베트남 맥주도 있으니 같이 드셔도 좋을듯 해요.

저랑 여자친구 둘이 먹기 때문에 엄청 고민했어요.

뭘 먹지? 먹을 건 많은데 먹을 수 있는 사람이 한정적이니....

고민 끝에 샤브샤브쌀국수와 반쎄오를 주문했습니다.

주문을 한지 10분? 정도 지났을 쯤에 음식이 도착했어요.

이곳에 반쎄오는 특별하게 월남쌈 방식으로 싸 먹어요. 제가 월남쌈 좋아하는데 정말 기대했죠.

이 사진이 마지막 사진입니다...

더 찍으려고 했지만... 먹는데에 집중을 해버렸어요...

맛을 평가하자면, 정말 맛있었어요. 개인적으로 월남쌈 방식으로 반쎄오를 먹으니 크~~~~~ 정말 취향저격!!!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주의하실 것은 반쎄오에 고수가 같이 들어있어요. 고수 싫어하시는 분들은 잘 가려서 드셔야 해요.

쌀국수 또한 맛있었습니다. 진한 육수랄까? 육수가 꽤 깊은 맛이었어요. 향신료 맛은 많이 없었고요. 면발도 쫄깃쫄깃하니 맛이었어요.

다음에는 가게 이름이 분짜마마인 만큼 분짜도 함께 시켜서 먹어보려고요!

맛있는 음식도 먹고, 기분 좋게 연트럴파크도 걸으니 정말 좋더라고요.

여러분도 연트럴파크로 데이트 오셔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연트럴파크를 걸으며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다음엔 먹기 전에 열심히 찍어서 더 상세하게 리뷰를 적어볼게요 :)

먹을 땐 개도 안 건드린다.

- 아 가 릿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