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여행] 제주도 섭지코지 야경 촬영

여행

by 아가릿 2020. 2. 2. 00:25

본문

안녕하세요. 아가릿입니다.

5월 초에 제주도를 갔었는데 정말 좋았어요.

지금처럼 덥지 않아서 좋았고, 적당한 바람이 불어서 더더욱 좋았어요!

제주도 이곳저곳 돌아다니다가 섭지코지에 도착을 하였습니다.

섭지코지 가기 전에 우도를 다녀와서 시간이 좀 늦었더라고요.

섭지코지 주차장은 주차비가 있지만, 오후 7시? 그쯤부터는 주차비를 안받아요ㅎㅎ

덕분에 멋진 야경을 실컷 볼 수 있었지요ㅎㅎ

 

후지필름 X-T1 & 35.4mm로 찍은 사진이랍니다.

저랑 여자친구는 삼각대에 카메라를 고정시킨 후

카메라와 핸드폰을 블루투스로 연결해요.

그 다음에 핸드폰으로 원격촬영을 하죠ㅎㅎ

이렇게 사용하면 누가 찍어준 것 같이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답니다.

 

 

이렇게 찍다보니 좀 더 넓은 배경을 찍고 싶어져서

23/2 렌즈로 바꿔서 찍기 시작했어요

시작은 풋풋했으나,

끝은 코믹하리라.

저는 왜이렇게 높이 뛰었던거죠..?

그래도 멋진 풍경과 예쁜 사진을 담을 수 있었어요.

노을진 섭지코지 어떠신가요? 꽤 낭만스럽지 않나요?

주간 뿐만 아니라 야간에도 꽤나 멋진 풍경으로 우리를 즐겁게 해주는 섭지코지랍니다.

여러분도 노을진 섭지코지에 가서 멋진 사진을 담기를 바랍니다.

여행은 언제나 옳다.

- 아가릿 -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