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적금] 하나은행 5%적금, ‘하나 더 적금’ 가입하기

정보

by 아가릿 2020. 2. 4. 12:11

본문

안녕하세요. 아가릿입니다.

2월 3일 ~ 2월 5일까지 가입할 수 있는 5%적금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바로 하나은행에서 진행하는 ‘하나 더 적금’ 이란 적금인데요.

내일까지 진행하는데 꼭 참여하셔서 이자 받아가시길 바라겠습니다.

적금 가입하는 2가지 방법

1. 은행에 직접 가서 가입하기.

이건... 좀 비추합니다. 왜냐하면 적게는 50명 대기, 많게는 150~200명을 대기해야 된다고 하네요.

그러나 기존에 하나은행 계좌가 없으신 분들은, 은행에 직접 가셔야지만 가입 가능합니다.

2. 비대면 온라인으로 가입하기

하나은행 계좌가 있으신 분들만 가능합니다.

저는 하나은행 '하나 원큐' 앱으로 가입을 했는데요. 방법을 스크린샷으로 보여드릴게요.

하나은행 온라인에서 ‘하나 더 적금’ 검색하면 뜹니다.

위와 같은 약정을 읽어보시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대략 10분? 정도 시도를 해서 가입을 했네요ㅎㅎ

위에 사진처럼 다시 거래하라고 하는데, 최종 확인만 다시 눌러주면 계속 시도할 수 있으니까 종료하지 마시고 ‘다음’버튼을 누르시면 됩니다.

10분만에 성공!!

다른 분들 보니까 바로 되시는 분들도 계시고, 30분 정도 시도하다가 되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내일은 더 경쟁이 치열할 것 같으니, 오늘 다른 업무를 보시면서 앱으로 가입하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최대 1년, 최대 월 30만원을 자동이체 할 경우.

만기시 해지 약 8만원 이자를 얻으실 수 있습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