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사] 아가릿

일상

by 아가릿 2020. 2. 1. 23:56

본문

안녕하세요. 아가릿입니다.

 

평소에 i got it 이라는 표현을 많이 쓰긴 합니다.

그 뜻을 살펴보면, 해내다. 알았다. 등으로 쓰입니다.

친구들이 무언가를 설명할 때 제가 듣기 귀찮으면

처음에는 i got it 이라고 말하고,

두번째에는 아가릿

세번째에는 아가리라고 말할 때가 종종 있습니다.

저는 IT기기에 관심이 많습니다.

관심을 넘어서 제가 그 제품을 써봐야 직성이 풀리죠.

지나가다가 어떤 제품이 꽂히면 그 제품이 생각이 막 나고

생각이 나면 여러 리뷰들을 보고 어떤 특징이 있나 살펴봅니다.

그러다가... 결국 사게 됩니다.

따라서, 한번 꽂힌 것은 꼭 사거나 그 제품을 써봐야 됩니다.

아가릿!

다른 사람들은 이런 저를 보고 왜이렇게 물건을 자주 사고 파냐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볼 때는 이해가 안되겠지만...

이렇게 해야 제가 마음이 편해집니닼ㅋㅋㅋㅋ

저를 걱정하는 주변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아가릿!!

잦은 중고거래, 기변증, 한번 꽂힌 것은 꼭 사는 나.

이런 저의 이야기가 많은 사람에게 도움이 될 거라고 생각하고 블로그를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가릿!!!

일단 제가 가지고 있는 전자제품으로 리뷰를 써 나갈 예정입니다.

전문성은 없지만 많은 사람들이 쉽게 이해하고 정보를 가져갈 수 있도록 쓰겠습니다.

재미나게 봐주세요 :)

댓글 영역